2014. 7. 22. 13:46

** 모든 사진은 클릭하시면..원본사이즈로 보실수 있으십니다 **

 

앞산카페골목 508에비뉴 빙설맛

 

얼마전에..주말에...

낮에는..너무 더워서...그냥..집에서 뒹굴뒹굴...

친구랑..저녁에 저녁먹고...

앞산에 가서..커피를 한잔하기로~~

 

예전에 앞산카페를 ..한두번 가본 기억이 있었지만...

이번엔...산 바로 아래 카페를 생각하고 차타고..올라가다가..

아..맞네...카페골목들이 있다는걸 깜빡...

 

그래서...어느 카페에 가서...커피를 마시나...

한바퀴 돌고...

두바퀴 돌고..

당췌..난...친구에게...분위기좋고..예쁜카페를 원하노라...라고 얘기를 하였지요...

 

근데..그냥..겉모습만 봐선..잘 몰겠고..해서..

기냥..폭풍 검색...해보니...

또..반대방향에서..길을 헤매고..

카페인가 싶었더니...피잣집이고...

에고...차몰고..빙글빙글 돌게 한 내가 좀..미안했지만..

일단..검색해보니...

508에비뉴 라는 곳이..뜨길래...함가보기로 결정...

카페도 예쁘다고 해서요..

 

그래서..우여곡절 끝에..겨우..찾았음..

 

주차장이 갖춰져 있어서..좋았어요..

^^

 

 

 

 

 

 

사람들이 많아서..급하게 찍느라...좀 흔들렸음..

 

 

역시..알아보고..찾아가니...

카페가 아기자기하게 예뻤어요..

그리고..

내가 좋아라 하는 아기자기한 소품들...

그래서 그런지..여성분들이...많았어요...

 

모두 저처럼...검색해보고..알아보고 왔는걸까요..?

저녁먹고 차마시러 간거라서..사실..빙설은 첨부터 생각이 없었는데..

 

요기에 계시는 분들 거의다..

빙설을 드시고 계시더군요...흐흐

 

 

 

 

메뉴를 찍어보았어요...

...시원한 음료가 필요해서..블루베리 스무디..

친구는 녹차빙수

 

 

 

 

친구가 주문할 동안에..

전..카페 요기조기 다 찍었어요...

 

 

카페 508 그림도 있더군요...

조명이 비추어진 그림이...보기 좋더군요..

 

 

친구가 주문한 녹차빙수~~

 

 

저는...블루베리 스무디~양이 너무많더군요..

 

친구의 녹차빙수...몇번 퍼 먹었는데요...흐미...맛나더군요..

안에 견과류가 씹히면서...많이 고소하고 좋았어요..

한 숫가락이 두 숫가락....

몇번 퍼먹었더니...

배가..더 불러서..

제꺼도...겨우 마셨네요...

 

508카페 빙설이 너무 맛있어요..

 

다른 테이블 보니..여성분 둘이서 빙설 하나를 주문해서 먹더군요...

담에 오면..하나만 주문해서..둘이 나눠먹어도 될듯 합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앞산카페에서..예전에 가본 그곳은..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는데요...

 

일단..

최근에..앞산카페를 다시 찾게 되면서..

이곳...508 카페를 추천합니다..

 

앞으로..다른 카페도 차례대로 한번 가봐야 겠어요...^^

 

참...왜..

508 카페인가 했더니..

주소가...508-1번지 이더군요....^^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도로시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