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7. 17. 11:54

광장코아 치르치르 미치르

 

치르치르미치르...

파랑새 찾으러 가는...

 

어제..간만에..우리 직장동료들과 한잔 했답니다..

장소는..

광장코아..

흐미...직장이 죽전네거리인데...걸어서 광장코아까지...

후덥지근 했는데...죽는줄 알았네요...ㅜㅜ

 

암튼..

원래 가려던 곳은...자리가 없어서..패스...

울 동료가 계속..닭집 닭집 얘기를 해서...그 동료가 갔던 곳....치르치르 미치르로 고고

 

 

 

 

일단..간판 샷..

 

 

 

멤버가 8명 정도가 되어서..안쪽자리로...안내를 받고...

일단...메뉴를 보시면...

치르치르미치르 라는 안주....베스트라고 되어있는데...

이곳에 오면..요 안주는 당연 먹어야 한다해서...

일단..안주는..치르치르미치르로..하기로 했으나..

세트메뉴로 먹기로 결정...

음.. 그 메뉴는 못찍었네요...

 

 

 

 

 

크림맥주를 시켰으나....

그냥...생맥 500이랑..별 차이점을 못느낌....

생맥 단체샷....ㅎㅎㅎ

 

 

드뎌..나왔어요...치르치르미치르 안주...

요건..까르보나라+닭이 나오는 안주...

우린...맛나게 먹었는데...

남자동료들은...영...맘에 안들어 하더군요...

남자동료 왈~~"자고로...치킨집에선 양념반 후라이드반이 정석" ㅎㅎㅎㅎ

 

 

그리고..세트에 포함되어있던..요..안주는..

이름을 몰겠네용....그냥..튀김들이 한가득....

요 안주도...소스에 찍어먹으면...맛나요...

하지만...마찬가지로..남자동료들은..ㅋㅋㅋㅋ

우리 여자동료들이 안주를 주문했으니..당연히..우리가 맛있게 먹는걸로 시켜서...ㅋㅋㅋ

 

 

요 안주를 시켰어요..남자동료들을 위해서...

요건..이름이

9회말 투아웃 홈런친 후 치킨의 맛....이라는 이름을 가졌어요..ㅋㅋㅋ

매콤한맛...매콤해서  짜릿한 맛이라고나 할까요..

 

암튼..

날도 덥고...모두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생일인사람...퇴사하는사람...입사한 사람...그냥...나처럼..한잔할려고 낑겼는사람..

요렇게 뭉쳐서..

간만에...잼나게 수다도 떨고....스트레스도 풀고...너무 좋은 자리였어요...

 

새로운 안주의 세계를 안내해준...우리...여자동료..감솨...

 

치킨의 퓨전요리 인거 같아요...

광장코아에서...

맛나고 시원한 치르치르 미치르....

 

내일은 불금입니다..

그리고..오늘부터...치맥페스티벌 이네요...

우린..어제 치맥페스티벌을 우리끼리..조촐하게 먼저 시작을 했네요...^^

 

오늘부터..낼도 더운 여름날...

모두..건강하게..화이팅!!.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도로시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