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6. 27. 11:37

대구 서남시장 보리밥집

 

어제...간만에..

예전 근무처..감삼네거리쪽으로...고고...

 

감삼점 회사에서.. 볼일 보고...

원래 제가 근무하는..죽전네거리 오기전...

부장님하고..점심을..먹고...넘어오기로 하였지요..

 

어제..제가 특강이 있어서..

도시락도 집에서 안가지고 오고 해서...

감삼회사의 옆에..

서남시장에서...점심을...

 

서남시장도...서문시장 만큼...

칼국수 맛난곳도..많고.. 또한..

서남왕족발도 유명하지요...

아마도..

대구에서..서문시장 다음으로..큰 시장인거 같아요..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서...

대구은행 현금지급기 근처에..

저도 예전에 가본...보리밥집에 가서..잔치국수를 먹을려 했으나..

자리가 없는 관계로..

그 옆 식당으로..이동..

 

근데...

사장님 말씀..

잔치국수는 안돼요...ㅜㅜ

그래서..

비빔밥을 먹었어요...

 

 

근데..웃긴건..제가..

좀 이상한 질문을 했네요..

보리밥도 비벼먹는거고..비빔밥도 비벼먹는건데..

둘다 된장찌게도 나오고...

사장님께..보리밥하고 비빔밥하고 똑같지 않나요..하니..

 

보리밥은..보리쌀로 밥한거..

비빔밥은...그냥 쌀로 밥한거...ㅋㅋㅋ

 

아니..

왜이리..제가 무식한 질문을 했을까요..

보리밥도 맛이 좋았을거 같아요..

 

 

역시..비빔밥은...

양이 엄청 많아요...^^

 

부장님도 남긴...저..밥을..

전..다 먹었네요..헐...

 

 

 

된장찌게는...제가 평상시에 먹어보지 않은 된장찌게라서...좀 맛이 신기했어요...ㅋㅋ

 

이렇게..맛난 점심을 먹고...

본점으로...이동...

 

헐..어제 대박 덥더군요...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서...복귀~~~

 

 

이제...또..점심시간이네요..

오늘은..

집에서 도시락을 가져왔어요...

 

모두...즐점 되세용...^^

 

Posted by 도로시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