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7. 19. 13:20

2014년 치맥페스티벌 18일에 잠시 다녀오다

 

어제 퇴근을 하고...

제가 타는 503번 버스가..두류공원을 지나가기에..

음..

치맥페스티벌을 하고 있는 두류공원을 잠시..들리기로 결정!!!

그저께..비가 오락가락 할때도..

한번 가볼까 생각만 했었는데요...

그때..지나갈때는...날씨가 좀 안좋아서 그랬나...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근데...

근데..

어젠...사람들이 얼매나 많은지...

버스에서 내리는 사람들도..거의 치맥페스티벌에 오신 분들...헐~~

 

일단..내리고.. 

 

 

 

어데로 가야하는지 고민할 걱정은 전혀 없어요..

왜냐면...사람들이 많이 움직이는 곳으로 따라가시면 돼요...^^

 

 

 

두류도서관을 지나서..어느덧...

사람들이 많이...많이..더많이 있는 곳을 발견...

 

 

짜잔...

거의 땅땅치킨이 주..가 되는 거 같더라구요...땅땅치킨 만세...^^

 

 

어젠..가다보니..요렇게..누군가..사진을 찍고 있어서..

근데..포토그래퍼님들이 없었으면...누군지 몰랐을거예요..

레이싱걸들..사진을 찍고 있더군요..

기냥...전 별로 관심이 없어서..(전..여자니깐요..)

하지만..몸매만 한번 보고...^^

 

 

 

아..본격적으로...부스들이 있는 곳으로 진입...

치맥 페스티벌인데...

다른 것도 많더군요..

 

 

 

글고..대박...

대구 은행...현금인출기 버스...ㅋㅋㅋ

전...다른거 몰겠고..요 버스가..되게 신기..

맘껏..돈을 뽑아서..

여기에서 쓰라는 말씀....ㅎㅎㅎㅎㅎ

하지만..친절한 서비스..보기 좋았어요...

 

동성로 페스티벌에도 자주 등장하는..

캐리커처 그리시는 분들도 계시고..

 

 

 

술을 ..공짜...는 몰겠고...

저렴하게 안주랑 세트로 판매한다는 사실만....ㅜㅜ

 

 

 

 

줄이 많이 서있는곳을 발견..

줄이 많이 서있는 곳은...뭔가..줄서면...공짜라는 사실...ㅋㅋ

전..

줄서기 전에..일단...뭘 주는가...곰곰히 살펴보니...

후라이드닭...컵에도 조금...

제가..줄을 서서까지...이 후라이드닭을 먹고 싶지 않아서..

기냥...물티슈만...한개 가지고...자리를 떴어요..

 

 

 

그리고..지나다니다 보니..

닭 유물 특별전 이라는...제 생전에 첨 보는 전시회..

 

 

 

다양한...음식거리를 파는 곳들..

 

 

 

 

요기도 사람이 많던데요...

동물과 잠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

새와...뱀이..불쌍...ㅜㅜ

 

 

그리고..

차량들...

차를 튜닝 시켜주는...업체에서..요렇게...홍보를...

 

 

 

그리고..

아까도 말씀드린듯이...

먹거리를 저렴하게 판매...

저도..퇴근길이라...잠시...한개 사먹으까..하다가..

그냥..패쓰..

 

 

제가 볼땐..

이번...치맥 페스티벌에..가장...큰..후원을 한곳이..아마도..땅땅치킨..

땅땅치킨..부스..대박..넓어요...

전..땅땅치킨 조아라 해요..^^

 

 

 

 

저렴하게 판매되는...치킨과 맥주를 사들고..

기냥..공원에..자리를 깔고...즐겁게...^^

 

 

 

 

 

왔다갔다 하다가 만난...캐릭터인데요..ㅋㅋ

머리가 너무 무거워서..잘 못걷더군요..ㅋㅋㅋ

 

 

 

그리고..

좋은..행사..

땅땅치킨과..대학생들의 취업을 이어주는..희망이음 서포터즈...

 

전...일단..제가 하는일과 연관이 있어서..

궁금해서...방문...

하지만..헐..

대학생들을 현장에 견학해서 취업시켜주는 시스템이라는 안내자분들...

글고..

제가 관심을 가지니 팜플렛이랑... 부채랑 주시면서 하는말..

"자제분께..안내해 주세요.."

 

ㅜㅜ

 울고 싶었습니다..

전...자제분도 없고...

특히..만약 있다해도...대학생이 아닌..초등학생이 있을법한 나이인데요..ㅜㅜ

내가..그렇게..늙어보이나...하는 자책감...(상처받았음)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야외음악당..

치킨을 사들고..야외음악당에 자리를 깔고 드시는 것도 괜찮을 듯...^^ 아니

더 좋을듯..

 

 

 

야외 음악당에서도 공연을 하더군요..

아..

기냥..뭔가..힐링되는 느낌이였어요..

 

 

공원에..산책나온 (아니..주인한테..끌려온듯한 강아지들)..

잔디에 올려주니..좋아서..저렇게..배 깔고 누웠네요..

 

 

 

일단..

야외 음악당...공연 일정표 입니다..

 

 

 

 

 

 

 

어데서 오신분인지 모르겠지만..

공연하고 있어서..한컷..

 

 

 

그리고.아까 말씀드린...

닭 유물전 안에 들어가서..잠깐 한컷...음..

치킨집의 역사라고나 할까요..

그리고..

각 나라별로 닭의 모형을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집에 가기전에..

제가 좋아라하는 게임..(다트)

모...던져서..상품 걸리는거 주시는 걸로...^^

동성로 페스티벌에서 제가 자주하는 거라서..

일단..

줄을 서고...던졌죠...

상품은...

다미나 909

검색해보니...스테미너 증진용 천연차라고 하네요...숙취해소음료

가격도..6,000원대라고 하던데요...음...

 

암튼...

작년엔 제가 안와봐서 알수 없지만..

갈수록..좀더 다채로운 페스티벌 인거 같아요..

아..

글고..

20일..내일은...제가 좋아라 하는 장미여관이 온다고 하네요..흐미..

흠..

낼도 갈까봐요..^^

 

올 저녁도...낼도... 치맥 페스티벌에 참여해서..

상품도 받고..

치맥도...저렴하게 구매해서..

친구,연인,가족들과..

야외음악당에 자리깔고...힐링해 보아요...^^

여름힐링을..

 

http://www.chimc.or.kr/2014/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도로시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