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9. 18. 13:17

** 모든사진은 클릭하면 원래사이즈로 보입니다 **

 

주말엔 시원한 남이섬여행

 

이번 주말엔 남이섬 여행이 어떨까요?

이제 본격적으로 무더워지고 있구요..

배를 타고 시원하게 남이섬에 가서...

나무그늘 아래에 자리 깔아놓고..도시락도 먹고..

 

강변에 좋은 카페가 많은데요..

그곳에 가서 커피도 한잔~~

 

가끔...

풀어놓은..동물들도 만나고...

또한..

미술품 전시회 같은것도 하더라구요...

 

저는...예전에 가을에 2번정도 가보았어요..

사실..여름 남이섬은 가보진 못했지만..

왠지..너무 시원하고 좋을듯...

 

가을엔..

은행나무길이 너무 근사해요...

 

한번쯤은..연인과..

아님 가족과 가보는것도 좋아요..

 

 

 

 

 

 

일단...

검색을 한번 해보았어요...

그리고..

관련정보에 관광정보..클릭을 하면..

 

 

 

 

요렇게

사이트가 떠요..

남이섬 사이트에서도 많은 정보가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될듯...^^

 

 

그리고..

요렇게...남이섬 가는 방법도...남이섬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저는..예전에..

사진동호회에서 관광버스로 단체로 갔어요...

관광버스로..대구에서 가는방법도 있답니다.

 

 

 

이번주...날씨가 어떨까 한번 찾아보았어요..

얼마전까지..비도 좀 오고..

그리고..

날씨 좋다가 주말만 되면...

날씨가 안좋아지고 그래서....

나들이 계획들이 많이 취소가 되었지요...

 

음...이번주말엔..

강원도 춘천은..날씨가 좋아요...

내일..토요일은 남이섬도 많이 무덥네요...

일단...

모레 일욜까지..날씨가 좋으니..

나들이 계획 세우셔도 될듯...^^

 

 

요..위의 사진은..

제가 예전에..사진동호회에서 남이섬 갔을때 찍은 가을의 풍경이예요..

벤치가 가을분위기 맞게...외롭게 있는 모습이...보기 좋아서...한컷..

 

 

그때..비 내린후 며칠 안돼서 그랬는지...바닥에..물기가...그리고..나뭇잎들..

 

 

남이섬 가실때...견과류 같은거 가지고 가시는것도 좋아요...

우리 일행중에서...땅콩인가를 가지고 온 분이 있었는데...

제가 좀 얻어서...요렇게..청솔모한테..주니까..잘 받아먹고...

특히..여기가 관광지고 사람들도 자주 만나고 하다보니...사람을 그렇게 많이 경계하지 않더라구요..

요렇게..땅콩 먹고 있는 모습에 주변에서 사진을 많이 찍어도 도망도 안가고...ㅋㅋㅋ

 

 

쪼맨한 철길이예요..

관광차? 가끔 왔다갔다하는...

요..철길에...연인으로 생각되는 좋은 분위기를 한컷..담아보았어요...

 

 

지금쯤이면...

아마도..

나무들의 싱그러움이 한껏 만끽하실 수 있을거예요...

 

주말에..계획을 잘 잡으셔서...

즐거운 주말..

아참..

남이섬엔...통나무집도 있는데요..

거기서 하룻밤 자고 1박2일 코스도 추천합니다...

 

주말엔 시원한 남이섬으로 여행 가보세용~~

 

Posted by 도로시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