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7. 21. 00:00

2007년에 부산 아쿠아리움 사진을 보게 되었어요..


갑자기..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제가 바다를 너무 좋아해서..
1년에 몇번은 부산, 포항, 울산..요렇게 한번씩 바람쐬러 가요...

 

여긴..해운대 바닷가..

연을 날리고 있었는데...엄청 멋있고...

끝이 안보여서 너무 놀랬어요..

 

저렇게 연을 날릴수 있는것도 신기했구요..

왠지 재키와 콩나무가 생각이 나는....^^

 

 

 

 

 

그리고..바닷가 자주 가지만..이런 광경은 처음...

모델분이 누워있고...그위에..모래 조각을 하시는....

인어공주 컨셉인거 같은데..

사실...모델 외모는...인어공주는 아니였던걸로..

왠지..공주는 다 예뻐야 한다는 고정관념이 있나봐요..^^

 

 

 

 

 

제가..저때만 해도 집에서 물고기를 키우고 있어서..
물고기에 대한 애정이 참..남달랐어요...

 

근데..마침..친구가...아쿠아리움을 가자고 했고,.

 

해운대에 아쿠아리움이 따악..있어요...

바다바람 쐬고 바로 들어가면 되요..


진짜..태어나서 첨으로..거대한 수족관 탐방을 했어요...

 

여긴..우리가 갈때는 그냥 갔는데..
할인을 받고 가면 좋을 듯 해요..

 

 

 

 

첨에 들어가면...큰 수족관이 아닌..작은 수족관들로 이루어져..있구요..

 

 

 


휘황 찬란한..수족관들이...많고..

밖에 나와있어서 가깝게 볼 수 있는 종류도 있었어요..

 

요 아래 아이들은..왠지 금붕어 이네요...^^

 

 

 

 

그리고..

요긴...수달먹이주는 쇼 인데요...

 

수달이 너무 귀엽게 왔다갔다 하다가..

먹이 받아먹고...

 

 

 

 

그리고..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던 거북이예요..

요 거북이는 아마도...우리도 가끔 키워봤던 거북이 종류였던거 같아요.

 

 

 

 

 

요 아래 아이들은...종류를 잘 모르겠는데..

사마귀를 닮았네요...

 

 

 

 

자그마한 가제도 보이구요.

 

 

 

 

요 아래 사진은..해마사진..

아..좀 신기하고 귀여웠어요...^^

 

 

 

환상적이였던 해파리예요..

문어모양 해파리...
뭔가 외계에서 온거 같아요..

 

 

 

 

해파리들이..조명을 받아서 그런지..

광 나는 모습이..너무 인상적이였어요..

또 아름다웠구요..

뭔가 계속 찍게 되었는데...

하도...움직임이 많아서 사진들이 다 흐릿하네요.

 

 

 

 

 

 요런 쪼맨한 물고기들도 귀엽고,

 

 

 

 

이 애는 종류가 뭔지...기억이.....

 

 

 

 

 

그리고 중앙에..

대형 수족관에서는...스쿠버들이..수족관 안에 들어가서...

여러가지 쇼를 하는데요..

이 쇼가 제일 멋지고..볼만해요..

시간을 맞춰야 하는데..

마침..우리는 적절한 시간을 잘 잡아서..

 

수달먹이주기, 펭귄먹이주기, 상어먹잉주기쇼를

다 볼 수 있었어요..

 

 

 

 

 

대형 수족관에..상어가 있어요..

상어들한텐..먹이를 제때 제때 줘야지..

안그러면..같은 공간에 있는 다른 물고기를 잡아먹는다고 하더군요.

 

 

 

 

큰 상어들의 사이즈에

너무 놀랬어요....

 

 

 

 

 

 

해저터널에서 올려다 보니...상어하고 거북이의 배를 따악 볼 수 있었는데...
해저터널이 너무 감동이였어요

 

 

 

 

 

 

 

 

요렇게...대형 수족관에서 하는 다이버쇼, 상어피딩쇼가...좋았구요

 

 

요 아래엔...어디서 많이 본듯한...니모를 찾아서의 니모인듯...ㅋㅋㅋ

 

 

 

 

 

 

 

 

시간을 여유롭게 두고...꼼꼼하게...다 보시고,

쇼도 관람하신다면...입장료가 그렇게 비싸다고 생각이 들지는 않으실 거예요...

 

그래도...

수달 먹이주기쇼, 펭귄 먹이주기쇼, 상어피딩쇼,등등

여러가지 공연시간을 알고 가면, 더 알차게 관람할 수 있답니다.

 

 

 

아쿠아리움 홈페이지에서 몇개 정도 가지고 와봤습니다.

 

 

 

 

 

 

 

 

 

 

 

 

 

 

 

그리고 할인카드가 뭐가 되는지 확인하셔서..

알차게 가시는것도 추천드려요~~

 

 

 

 

 

 

 

더 자세한걸 알고 싶으시면...사이트에 접속...www.busanaquarium.com

 

 

 

 

아..그리구..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상어투명보트 운영 29일까지 잠시 중단이라고

 되어있네요..

 

제가 갔을때는 없었던거 같았는데...

요것도...아이들과 시간되면..한번 체험해보시는 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요렇게..구경을 다 하고 나오니...

어두운 밤이 되었네요...

그래서..밤바다도 같이...^^

바닷물에 발을 담그고...시원하게 맥주한잔 했답니다...

 

Posted by 도로시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