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6. 4. 11:54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맛나네요~~~

 

어제..울..이팀장이..학생분이 주신 요..캔커피를 주욱...다 돌렸거든요..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캔커피..

 

오..

제가..캔커피 별로 안좋아하는데...

요건..정말 맛나네요..

음...이..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는 혹시..브랜드 땜시 더 맛난것인가...^^

 

 

어제..드뎌...동영상 촬영을 마쳤어요...^^

한...두달정도..찍은거 같네요..

요거 찍으면서..사실..시행착오도 많았고...

학원 측에서도...저도..모든게..강의촬영은 처음이라서...순조롭게 진행이 안된것도 있었는데..

그래도..

그나마..이정도 찍은건...사전에..준비와..

많은 협조를 해주신 관계자분들...(원장님.쎔.부장님,이팀장,목공쌤들~~^^)

동영상 촬영을 그동안 진행한...직업상담사 쌤도..고생많이 하셨네요..

전..

지금도...동영상 촬영한 영상을 인코딩하고 있어요...

저번주 부터..프리미어로 인코딩...

화질이 좋은데...

대신...시간이 엄청 걸리네요...

40분짜리는...7시간 정도...ㅜㅜ

 

며칠전부터..인코딩 걸어놓고..

자고..일어났다가...또 걸고..그랬네요..

 

 

 

 

 

어제..마지막 촬영을 하면서..

전..캔커피를 마시면서...찍었어요..

 

 

정식 제목은..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크림...

 

 

제가...진한 커피를 좋아해서...

진하고...부드럽고..달콤했네요...

칼로리는..115칼로리 정도..~~

 

 

가격은..얼마에 형성되어 있는지 몰겠지만..

담번에도 한번 사먹어 보고 싶네요...^^

 

오늘 투표날 입니다...

날씨도 선선하고 좋은데용..

 

저도..좀따 점심 먹고...선거 하러 가야겠어용...

 

즐건..선거날...휴일날..되세용^^

 

Posted by 도로시짱